2013년 9월 13일 금요일

[Restaurant] Sugiyama



일단 맥주로 목부터 축이고 음식을 기다려 보자고!!



 가운데 절인 문어가 인상적이였다.
너무 잘 삶아 맛이 밤 같기도 하였다.



석회랑 우니 그리고 다른 곳 보다 연어가 맛있었다.


이 국은 내 스타일 아님 그냥 조미료 맛만 났었다.





와규 별점 3개 반.





게 튀김은 먹을만 했다.





오랫동안 변하지 않는 디저트라고 한다.


yelp 보고 기대했었던 스시 집 중 하나 였는데
기대를 했었던 탓인지 특별나게 다른 곳 보다 뛰어난 음식도 없었고
어떤거는 괜찮고 어떤거는 별로고 하는 음식들이 50:50으로 많았다.
그냥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스시집이라고 해두고 싶다.
깔끔하고 담백한 스시를 먹고 싶다면 추천 그렇지만 나처럼 기대는 하지 말 것.
그런데 실은 이곳은 일본 본토에서 먹는 스시 집이랑 흡사해서 일본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고 한다.
역시 나는 완전 본토 음식을 백프로 흡수한 식당 보다 약간 뉴욕화 된 식당이 좋은가 보다.
인테리어는 특별한것 없이 그냥 일반 일본 식당이며 넓지는 않다.



Japanese
Hours 5:30 pm ~ 11:30 pm
251 W 55th St, New Yrok, NY 10019
(b/t Broadway &8th Ave) in midtown west
(212) 956-0670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